뉴스

포유스토리 부평 재가노인복지시설 개원 수주계약
작성자 :

 

 

안녕하세요. 포유스토리입니다.

포유스토리가 인천 부평에 위치한

재가노인복지시설 개원 수주 계약 했습니다. 


 




해당 개원 사업은 인천 부평구 지역의 **재가노인복지시설의 용도변경, 개원을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개원은 기존 업무시설에서 노유자시설로 용도변경하는 건 입니다.
포유스토리는 2019년 10월 계약을 시작으로 재가노인복지시설의 개원을 진행하게 됩니다. 

용도변경은 아래절차로 진행됩니다. 용도변경 신청시 건축주(임차인) 사전 준비사항으로는 건축도면(건축개요, 해당층평면도)
소방도면(소방시설 알람표, 해당층 소방평면도), 인허가용 위임장과 함께 기타 고나련법규에 관련하여 불법건축물 유무 확인
등을 사전에 해주시면 됩니다. (인테리어 제외) 용도변경에는 21일~45일 가량 시간이 소요 됩니다. 





재가노인복시설 대표자는 단순 투자자로 운영이 가능하며 사회복지사를 겸직해도 가능합니다. 
사무실은 16.5㎡ 이상이면 가능하고 임대도 가능합니다. 위치도, 평면도 및 설비구조내역서 등을 첨부해야 합니다.

요양보호사는 15명 이상이 되어야하고, 근로계약서와 요양보호사 자격증 사본을 첨부해서 공단에 제출해야 합니다.
지자체 담당자가 교부한 일반현황, 인력현황, 시설현황 등의 서류를 게재하여 제출해야합니다. 




1. 포유스토리는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편리한 효율적인 설계를 위해 꼭 현장에 방문하여 효율적인 설계와 인테리어 건축을 시공합니다.
2. 포유스토리는 공사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계약서에 기재되어 있는지 사용되는 자재, 시공 완료일, 시공 금액, 유지하자보수, 공정스케쥴
공사기한, 하자보증기간, 사업자등록증 등을 꼼꼼히 확인 후 공사를 시작합니다. 
3. 공사는 일일 계획 하에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매일 현장일지를 작성하며 사진을 촬영하여 발주자와 공유합니다.